보라카이에서 환상적인 휴가를 보내고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시간은 남는데 뭘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일명 보라카이의 블루 라군으로 불리는 말룸파티로 떠나자
- 까띠끌란에서 이동 가능한 투어
- 튜브 레프팅(저빙)을 해보자!
- 다양한 높이의 다이빙!
- 온천수가 계곡을 따라 내려오면서 식은 냉천수!
- 트래킹, 카와스파 체험 (옵션, 유료상품 1인 250-300페소)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오전 10시 : 보라카이 디몰 맥도널드 앞에 집결
- 오전 10시 30분 : 출발
- 오후 12시 : 중식 제공
- 오후 1시 : 말룸파티 도착 및 체험 시작
- 오후 4시 : 보라카이로 복귀
- 오후 5시 : 보라카이 디몰 맥도널드 앞에 하차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ATV (선택옵션) - 1인 500페소 (현장지불)
- 트래킹 (선택옵션) - 1인 250페소 (현장지불)
- 카와스파 (선택옵션) 1인 300페소 (현장지불)
- 중식 메뉴는 현지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일 예약자 4인 미만시, 추가요금 발생
* 추가요금 발생시 투어 진행 하루전 미리 공지 드립니다.
- 8시간
- 보라카이 - 말룸파티 이동 차량, 보트, 트라이시클
- 점심식사
- 현지인 가이드
- 입장료
- 매너팁
- 보험
- 환경세 (1인 20페소)
- 튜브저빙(1인 350페소)
- 선크림, 수영복, 비치타올 (숙박 중이신 호텔 or 리조트에서 대여 가능)
- 카메라, 물안경, 오리발
- 개인용돈
[투어 준비물]
- 여권 원본(보라카이 재 입도시, 출입국 기록 확인이 필요한 경우가 있음)
- 호텔 바우처 (보카라이 입도시 확인 필요)
- 현지인만 다녔던 바로 그곳을 편안하게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계곡의 수량(물의 양)에 따라서 튜빙이 제한되거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투어는 트래킹, 카와스파 등으로 변경 진행됩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블루라군 말룸파티 에코 투어] 보카라이의 블루라군, 말룸파티!
얼마전 '배틀트립'에서 이지혜와 붐이 보라카이 여행을 하면서 유명해진 곳으로 '블루라군'으로 유명하다. 보라카이에서 약 40~50킬로 떨어진 말룸파티는 물놀이를 즐기기 매우 좋은 곳이다. 온천수가 흐르는 곳으로 온천의 장점을 갖추고 있지만, 물이 차가운 것이 특징이다. "냉천수"라고 부르는 것으로 온천수와 성분이 같으며, 땅속에서 온천수가 계곡의 상류에서 흐르면서 식혀진 온천이다. 온천수 답게 다양한 미네랄과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인 만큼 샤워시설, 화장실, 식당 등이 잘 구비되어있는 곳이다. 라오스의 블루라군이 있다면, 보라카이에은 말룸파티가 있다.
계곡 튜빙(Tubing, 튜브를 타고 계곡을 타고 내려오는 액티비티)는 거센 물살과 속도감이 있는 액티비티로 젊은 남녀에게 모두 인기가 좋은 상품이다. 또한, 각각의 높이에서 다이빙을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진 촬영은 투어의 포함사항은 아닙니다. 그러나 가이드가 고프로를 가져가서 촬영을 해드리고 있으나, 카메라의 고장이나 메모리카드의 이상으로 사진이 지워지거나 저장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핸드폰을 구비하셔서, 가이드와 튜빙시 보트맨에게 사진 촬영을 요청하시면 좋습니다.
또는, 가이드가 들고 있는 고프로를 잠낀 빌려가셔서 촬영하셔도 좋습니다.
네 맞습니다. 튜빙 비용은 300페소이며, 별도로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튜빙 비용을 포함해두지 않은 이유는 계절이나 날씨에 따라서 튜빙이 어려울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트레킹이나 ATV, 카와스파 등의 상품으로 이용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네 가능합니다. 6인이상 예약시, 요청사항에 단독이라고 작성해 주시면 단독 투어로 모십니다.
대략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여정입니다. 귀국 샌딩이 예정되어있으신 분들이나 뒤에 마사지를 예약하실 분들은 7시 경으로 잡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문 가이드가 튜브 하나에 한명의 가이드가 붙어서 안전하게 계곡을 내려오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립니다.
by 강하늘 / 2024-06-07
에이스 스파 엔 라운지를 사용하더라구요. 마사지는 현장에서 30분에 만원정도로 결제했습니다. 샤워는 따뜻한물 잘나오고 샴푸랑 비누가 구비 잘되어 있었고, 샤워 타올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 왜 라운지 이야기를 먼저 했는지 모르겠지만..ㅋㅋ
말룸파티도 재미있었고, 칼릴 가이드가 잘 안내해주고 사진 많이 찍어줘서 고마웠어요!!
by 김민경 / 2024-05-01
튜빙이라는게 강원도 동강에서 타는 레프팅이랑은 또 다르더라구요.
1인 1가이드가 붙어서 튜브 들어주고 같이 계곡을 따라서 올라가곤 거기서부터 1대1로 붙어서 끈으로 튜브끼리 연결해서 체험합니다.
식사도 배터지게 먹었어요. 계곡에서 먹는 삼겹살과 라면, 푸짐한 과일들까지.. 잔치온지 알았네요
by 정현우 / 2024-04-20
솔찍히 좀 억울하네요. 두번이나 말룸파티 다녀왔는데.. 작년에도 이용 못하고 이번에도..ㅠㅠ 물 수위가 낮아서 이용을 못했네요.
물론 같이간 친구들이 물놀이랑 음주가무를 즐기는 친구들이라 열심히 먹고 마시고 했는데 그래도 튜빙을 못한건 못내 아쉽습니다.
다음엔 꼭 튜빙을 하고 말겠습니다.
by 하서준 / 2024-01-22
큰기대 없이 신청했던 투어가 제가 제일 만족하는 투어가 되었습니다.
사실 동강 레프팅을 기대하고 왔었는데 동강보다 훨씬 짜릿했고..
저희 4명 친구들까리 갔는데, 우리끼리만 태워줘서 더 좋았습니다. 삼겹살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by 이연석 / 2024-01-22
12식구 대가족이 다녀왔는데요.
아이들은 튜빙은 못했지만 블루라군? 거기서 뛰어들고 잔잔하고 낮아서 놀기 좋았습니다.
강원도 계곡에서 모여서 노는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깊은 곳은 누가 높이 뛰나 조카들이 대결했는데, 저도 한번 참여했따가 무서워서.. 나이가 드나봅니다..
아무튼 만 3세 아이도 동반했는데, 엄마랑 아빠는 한팀이 먼저 튜빙하고 나머지 따라서 했습니다.
칼릴 가이드가 친절하게 아이들과 물놀이도 해주고 해서 고마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