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보라카이 마사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 "코코야" 고급 수제비누 증정
#단독 #선셋세일링 #선셋 #석양 #화이트비치 #스테이션3 #픽업제공 #무동력보트
[단독] 선셋세일링 / 파라우 세일링 보트 - 보라카이 환상적인 석양을 만나다!
만족도 : 98% (1130 feedback)
1 인 22,000 원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단독투어!! 다른 여행객과 섞이지 않는 나와 가족, 연인을 위한 선셋 세일링 보트!!

site-ma-s

Highlights

- 보라카이 오면 꼭 해봐야 하는 액티비티 1위! – 파라우 세일링 (선셋 세일링) 술루 바다의 깨끗하고 푸른 바다를 경험하세요!
- 나무와 대나무로 만들어진 필리핀 전통 로컬 세일링 보트를 타고 이 아름다운 섬을 탐험하세요!
- 보라카이에서만 탈 수 있는 이 보트에 앉아서 편안하게 열대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과 함께 탑승하는 선셋 세일링이 아니라 고객님만을 위한 단독 세일링 입니다.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일정(Itinerary):

- 오후 4시 30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호텔에 따라 디몰 맥도널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오후 5시 : 스테이션 3 / 블라복 비치 선셋세일링 체크인
- 오후 5시 10-20분 : 선셋세일링 보트 탑승
- 오후 5시 40분 ~ 6시 : 처음 모셔왔던 호텔이나 디몰로 드롭 서비스
* 픽업시간은 호텔 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여행 추가정보

- 유아도 성인과 같은 요금 부과 (보라카이 지방정부에서 직접 운영하는 상품으로 차등없이 부과)
- 보트 승하차시에 허벅지에서 허리정도까지 물에 젖으실 수 있습니다.
 

site-ma-s

소요시간

- 미팅 및 이동시간 포함 2시간 가량
- 체험시간 30분
 

포함사항:

- 세일링보트 탑승(30분)
- 구명조끼
- 호텔/리조트 픽업(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디몰 맥도널드
- 픽업 가능 지역 :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1-3에 위치한 호텔, 블라복비치 호텔
- 픽업 가능 지역 외 : 디몰 맥도널드 픽업
- 현지가이드
 

불포함사항:

- 매너팁 1인당 100페소 (투어 종료후 픽업가이드에게 전달)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은 별도 가입 가능하며 이용원하시는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준비물:

- 선크림, 수영복, 카메라방수팩, 비치타올 등 개인용품
- 매너팁
 

기타 안내 사항:

- 기본적으로 화이트비치에서 진행하게 되며, 날씨가 안좋을 경우 블라복 비치에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추가정보: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구간만 가능합니다. 그외의 지역은 디몰 맥도널드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보트 탑승전에 식사를 하시거나 술을 마시면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물놀이 차림 복장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허리정도까지 물에 젖을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픽업시간은 호텔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당일 날씨에 따라 선셋없이 투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보트는 최대 6~8인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인원에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용방법: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 반드시 호텔/리조트 로비/ 디몰 맥도널드 등 픽업장소에 10분 전에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어설명

단독투어!! 다른 여행객과 섞이지 않는 나와 가족, 연인을 위한 선셋 세일링 보트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선셋 세일링은 바람으로 움직이는 필리핀 전통 보트입니다.
잔잔한 파도위에서 즐기는 선셋 세일링은 아름다운 보라카이 비치의 로맨틱한 모습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단독] 선셋 세일링(Sunset Sailing)

 

 
오후 4시 30분~5시 - 출발  숙박하시는 호텔에서 픽업
숙박하시는 호텔로 투어파이브 담당직원이 모시러 갑니다.
 
숙박하시는 호텔이 스테이션1,2,3에 위치해 있지 않은 경우,
디몰옆에 위치한 맥도날드에서 픽업이 이루어집니다.
 
2016-05-21_17-12-30
 
투어파이브 가이드와 함께, 호핑투어 출발 장소(Boat Station 3)로 이동합니다.
오후 5~5시 30분 - 투어시작 
 
단독 투어로 다른 관광객과 섞일 일이 없습니다.
오후 5시 30분~6시 - 투어종료 
 
2016-05-21_17-16-48
 
수고하셨습니다.
추가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기사분께 말씀하시면 추가 일정 장소로 안내해 드립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위치정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 후기

너무좋네요.

by 표주인 / 2020-01-22

너무좋네요. 정말~좋은걸 글로표현 하려니 사실 힘든데.ㅎㅎ가장좋은거 조용한바다에 저희가족만 딱 있는 느낌이었어요. 고민있으신분들 한번하시면 정리될거같은~다만 탑승할때 안젖을줄알았는데 바다에 들어가서 탑승해야하더라고요. 그래도 바다가운데로 슝갈때는 와~좋았어요.

최고입니다

by 문화영 / 2019-12-28

크리스마스 직전이라 진짜 사람 많았는데 다른 분들은 엄청 꽉꽉채워 타더라고요. 저희는 둘이라 뭔가 특별한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by 박민지 / 2019-12-24

딱 우리만가니까 너무좋았어요. 둘이 조용히 얘기하며 바다한가운데로 가니 너무 로맨틱한기분~또하고싶다.

좋아요.

by 정은채 / 2019-11-28

날이 좋지않아서 우왕좌왕 했어요. 가격도 싸지않은데 완벽한 선셋보고싶어서요. 그런데 선셋이 완벽하지 않아도 그나름대로 운치있더라고요. 그냥 조용히 흘러가는 바다에 우리만있는 기분이 나더라고요. 후기가 왜 좋은지 타보시면 알거에요.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by 최하니 / 2019-10-20

이건 보라카이에서 꼭해야합니다 . 전호핑보다 선셋이 더좋았어요. 낮에도 가능하던데 스노클 가능하면 해도 좋을것같아요. 일반배는 너무 시끄러워서 서로 이야기도 힘든데 조용하니 너무좋았어요.

오픈적립금이벤트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