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86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마닐라는 더이상 진행하지 않는다고 해서 보라카이에서는 한번 봐야 겠다 해서 봤습니다.

by 김상수 / 2019-04-29

마닐라 출장이 잦은데 거기서는 일시 중단되었다는 쇼가 더이상 열릴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볼 기회가 없었는데, 보라카이에서는 한다는 소식을 듣고 구경다녀왔습니다. 공연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건 저만 즐거운건 아니였다 봅니다.

밤 늦은시간까지 대응해준 스텝과 투어파이브 직원들 감사요!

by 현정미 / 2019-04-28

당일 예약이라 불안 불안하게 갔는데 잘 처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비행기안에서 예약하고 가느라 결과를 못 받았는데, 도착하니 문자와 카카오톡, 이메일까지 바우처와 이용방법 등 잘 알려주시고, 갑자기 예약해서 불안한 마음이 싹.. 귀국시 유일하게 호텔에서 픽업해주는 업체라 또 만족!!

시간이 너무 빨리 갔어요^^

by 송진우 / 2019-04-27

여자친구랑 손 꼭 잡고 바람과 석양을 보면서 미래를 이야기 했습니다.. 다음엔 부부가 되서 오겠습니다

올해의 보라카이가 가장 이쁘네요

by 김유현 / 2019-04-20

보라카이를 매년 방문하는데 이번에는 보라카이 폐쇄로 그 다음해에 가게되었습니다. 어떻게 바뀌었는지 궁금해서 오래간만에 탔는데 전에 보았던 녹조가 없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봐도 보였던 녹조가 헐... 두테르테 욕했는데 이건 잘한거 같기도 하고 장단점이 있겠죠.

물이 좀 부족해서 튜빙은 못했지만...

by 김지호 / 2019-04-18

건기에 해당해서 계곡에 물이 부족해서 튜빙을 못했네요. 그래도 너무 즐겁게 투어를 했습니다. 그래도 다이빙같은건 할수 있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가이드 팁을 줄 타이밍을 놓쳤어요 ㅠㅠ

by 이현국 / 2019-04-11

가이드 팁을 챙겨줬어야 했는데 ㅠㅠ 달라는 소리도 안하고 타이밍이 언제 주는지 몰라서 ㅠㅠ 다음엔 차라리 투어 중간에 걷어 주는게 나을듯해요! 고마워요 원빈!!

열정적 사진 촬영!! 조셉!! 고마워!

by 이혜련 / 2019-04-02

조셉의 인생샷 그리고 저보고 너무 이쁘다해서 너무 민망요^^

나한테 시집 올래?? 

친절한 스탭과 한국 사장님

by 오성진 / 2019-04-02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가는 길이 이렇게 험하다는걸 몰랐다. 처음에 친절하게 맞이하는 직원들과 한국인 사장님? 매니저님의 도움으로 편리하게 수속을 받고 진행하였다. 그러나 조인밴으로 진행하다보니 뒤에 나오는 손님들을 대략 10분 정도 기다린듯 하다. 이런 대기시간도 없이 가고 싶다면 조인을 하시길 추천다. 서비스나 친절도에서는 100점을 주고 싶다. 하지만 대기 시간. 나의 소중한 10분이 날아갔기 떄문에 4점으로 마무리한다.

이번엔 한인업체 만족해요1!

by 한성수 / 2019-04-01

이전까지 사우스웨스트만 이용하다가 처음으로 이용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사우스웨스트가 워낙 큰 회사라 직원들을 찾은 것도 쉽고 했고, 서비스도 크게 나빳던건 아닌데 약속을 잘 안지켜서, 이번에 한인 업체와 투어파이브를 믿고 이용했습니다.

여기 에이스도 공항에 큰 현수막으로 찾기 쉬웠고 직원들도 여럿이 대기하고 있어서 편했습니다. 샌딩시에도 호텔로 마중을 미리 나와있어서 이점이 가장 맘에 듭니다, 사우스웨스트는 하념없이 기다려야 했떤 기억이 있거든요.

미리와서 짐을 챙겨주는 모습이 작지만 섬세했습니다.

물놀이 싫어하던 여자친구도 반하게 만든!! 익사이팅!!

by 손준호 / 2019-04-01

바나나보트와 다른 짜릿함이였어요.. 파도를 그대로 몸으로 느껴지게 되는 물의 촉감을 느낀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너무 신나고 익사이팅 했습니다. 

방향전환이 일단 너무 빨라서 그게 매력이였던거 같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