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86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한국인 매니저가 샌딩을 직접 와서 도와줬네요! 와우!!

by 서현석 / 2019-05-22

늘 있는 일은 아니라지만, 샌딩에 한국인 매니저가 함께 동행해줘서 더욱 편하고 안전하게 온느낌이였습니다.

보라카이 출장이 있어서 이동하는 김에 같이 하셔따니만 정말 든든... 후기에는 그런거 올리지 말라고 하셨는데..

그래도 만족했으니 올려야죠. 늘 동행은 아니라니 참고하세요. 상품 설명에도 현지인이 동행한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골드형과 일반형 혼용도 됩니다. 코스도 동일!!

by 이재호 / 2019-05-22

저희 와이프는 씨푸드 못먹어서 와이프만 이거 하고 저랑 친구들은 골드형 했는데 코스랑 다 같고 식사에 씨푸드 추가 메뉴만 달랐습니다.

씨푸드를 좋아해서 저희는 와이프것도 그냥 골드형 할까 하고 후회 했습니다.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by 원미선 / 2019-05-21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가이드가 유쾌하여 모두 유쾌하였습니다. 그런데 여행중 찍어주신 사진은 어디서 받나요?

플라잉 피쉬 생각하고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by 오상진 / 2019-05-11

1월에 플라잉 피쉬로 예약했는데 갑자기 변경되었다고해서 취소하려고 했었는데 가이드들이 정말 재미있다고해서 그냥 해봤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플라잉 피쉬를 못해서 아쉽지만 안전상의 이유로 변경된거라고 하니 기쁜마음으로 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모든 투어를 투어파이브에서 진행했습니다. 역시 소문대로 너무 좋았습니다

by 이성민 / 2019-05-09

까다로운 친구가 소개한 곳이라 별 걱정안하고 했는데 역시나 너무 편하게 잘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널리 퍼트리겠습니다.

스냅샷을 찍어준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사진을 위한 투어입니다.

by 이성진 / 2019-05-04

운이 좋은건지 여자친구와 단둘이 투어가 진행되어서 저희 둘만의 사진 촬영이였습니다. 아직 웨딩 사진은 안찍었는데 마치 웨딩사진 찍는것처럼 3시간 아주 알차게 보라카이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사진찍어줬습니다. 사진 찍어준 미스터보라카이 스탭들 고마워요!!

잠깐 눈붙이기 좋고 수속을 대신 해주셔서 편합니다.

by 이민정 / 2019-05-03

잠깐 눈붙이기 좋고 수속을 대신 해주셔서 편합니다.

다시 신혼으로!! 아니 연애때 감정??ㅋㅋ

by 안시연 / 2019-05-01

아이들은 보모서비스로 맡기고 받은 마사지 남편이 훅 달아오르더니... 더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ㅋㅋ 이런 마사지 가끔 받아야겠어요.. 신혼으로 가는 느낌입니다..^^

호텔까지 데릴러 와서 그리고 다시 내려주고 최고!!

by 권영미 / 2019-05-01

귀차니즘 남편에게 액티비티 하자고 했더니 어디서 찾아서 픽업되는 업체를 찾아왔네요. 가격도 더 저렴한데 픽업도 제공해준다고해서 불안했지만, 헐.. 가이드가 호텔로비에서 대기 그리고 차량이 슝... 와서 데리고 갑니다. 이래도 남아요?? 다른데들은 그냥 모이라고하던데. 

게으른 남편덕에 편안한 업체 찾아서 감사요!! 언니가족도 다음달에 가는데 추천하겠습니다. 

스노클링을 3번이나 하다니 저 처럼 체력 약한 사람한테는 ㅠㅠ

by 김원섭 / 2019-05-01

저같은 저질 체력은 딱 스노클링 두번 하고 방전! 그 두번은 정말 신나게 해서 후회는 없습니다. 체력 키워서 다음에는 마지막까지 하겠습니다. 지난번 파티호핑을 진행했는데 그냥 스노클링은 한번밖에 안하고 배에서만 있고 시끄러워서 미스터보라카이 신청했는데 투어는 만족! 음식도 만족!, 나만 나의 저질 체력에..ㅠㅠ 다른 분들은 어찌나 잘 노시는지..ㅠㅠ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