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56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먹고 마시고 취하고 춤 추고
단독투어만 샌딩 시간 조절 가능하다고 해서 어쩔수 없이 했네요.

by 한희주 / 2018-03-28

운전기사가 너무 거칠게 운전해서 혼났습니다. 뭐 늦었다고 얼마나 밟던지.. 시간적으로는 여유가 있었는데 이건 뭔가요? 다음 손님이 기다리던건가요? 다음엔 버스 타야겠습니다. 무서웠어요! 

매년 받는 곳입니다.

by 우정구 / 2018-03-27

와이프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라 매년 예약하고 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더 싸게 간 느낌이라 좋네요. 늘 번창하세요

4인 가족인데 즐거웠습니다

by 권혁수 / 2018-03-26

모처럼 가족 여행이라 걱정반 기대반 이였는데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후기 잘 안남기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기분좋게 잘 다녀왔습니다.

by 안규철 / 2018-03-21

가족 여행 인원이 조금 많아 뭐할지 고민하다 단독 호핑투어가 있어 신청 후 진행했습니다.

 

일반 투어보다 금액이 조금 비쌌지만 투어식사 만족스럽게 잘 다녀왔습니다.

신나는 스노클링, 수중 촬영 좋아요!

by 김수아 / 2018-03-14

와 무려 스노클링을 3번이나 했어요. 방문지는 상품 설명으로 4군데 간다고 보긴 했는데, 스노클링 장소가 2곳인데, 크리스탈 코브에서도 가능하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어요! 가이드가 동굴에서 잘 잡아줘서 재미있는 추억 만들었습니다. 동굴은 조금 위험해서 도움을 받으셔야 해요.
귀국시 시간 맞춰서 기다리세요!

by 김지희 / 2018-03-07

어디다 하소연 할 곳도 없습니다만. 단체로 진행되는 픽업인데 늦으면 어쩝니까? 저희는 항구에 가까워서 거의 제일 끝에 탑승했는데 이거 뭐 짜증만 나네요. 누가 늦게나와서 그런지도 모르겠고 귀국편이라 그냥 두고 갈수 없어서 한 곳에서 5-10분 기다리다 보면 저희처럼 뒤에는 짜증나죠! 이용 예정이신 분들 꼭 시간 약속 지키세요!

일반형 고객과 혼동하면 어떻게요!!

by 하선주 / 2018-03-04

일반형 손님과 혼동해서 가이드가 크리스탈코브 입장료를 받고 다시 돌려주는 일이 있었습니다. 겨우 확인하고 돈은 돌려받았는데 상당히 불쾌하네요.
subdirectory_arrow_right

by 관리자 / 2018-03-04

성수기 시즌이라 가이드가 다른 손님과 헷갈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과의 뜻을 전달하였다고 보고 받았습니다.

불쾌하셨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남은 일정은 문제 없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러우신 마음으로 이해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사 워크샵으로 다녀왔네요. 모두가 즐겁기 어려운데 만족도 최고였습니다.

by 한선희 / 2018-03-01

회사 워크샵으로 이날 투어파이브를 통해서 아침부터 ATV, 파라세일링, 헬멧다이빙, 그리고 선셋세일링까지 모두 진행했습니다. 아침부터 40명이나 되는 인원을 이끌고 투어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너무 즐거운 투어를 만들어 주셔서, 저희 귀차니즘 강대리님도 신나서 또 가자고 하시네요. 투어는 누구랑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디에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걸 서로 공감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내년에도 투어파이브와 함께할께요. 감사합니다. 저희 단체를 대표해서 감사의 뜻을 전달합니다.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